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ound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1:18

    안녕하세요? 디자인 메이지의 DM군 입니다.항상 비가 온다고 들었는데 습도만 높고 아직 햇살이 쨍쨍하네요. 울어버렸으니까 비가 오길... 요즘 날씨도 덥고, 그래서 아는 사람이라는 건 술을 많이 마시죠?나도 학원인 이 하나 0시에 끝 나쁘지 않다 보니까 선생님들이랑 시원한 맥주를 자주 마시는 편인데 예전에 집이 거리 있을 때 대리를 많이 불렀는데 요즘은 집이 가까워서 그냥 돌아다니고 있어요. 대리비도 절약하고 너희도 좋네요~2017년부터 음주 운전에 관한 법률이 강화되었어요.요즘은 음주운전 차량에 동승하기만 해도 방조죄로 함께 걸리니까 특히 절대!! 음주운전은 금물입니다.그렇기 때문에 나쁘지는 않지만 피해를 보는 것이 아니라 주위 분들에게 큰 피해를 주는 것으로 더욱!! 조심해야 돼.그래서 항상 DM군이 음주운전 예방 포스터를 준비해봤어요.다 한번 보고 경각심을 느꼈으면 좋겠어요.


    >


    sound 주운 전을 하면 도로가 이렇게 보 1수도 있을 것입니다.나도 가끔 술을 너무 많이 마시면 휘청거릴 때가 있는데, 그런 상태에서 sound를 운전하면.. 의견만으로도 끔찍하네요. 마지막은, 사글리해 계속 될 수 밖에 없는 도로의 모습을 "sound·음주운전 예방 포스터"로 표현했다.


    >


    입니다. 팩트가 강한 sound 음주운전 예방 포스터 맞죠? 술 마시고 운전하지 마라!!라는 카피 문구에서 2대의 차가 부딪치면서 그 사이 빛의 광원이 자동차의 모습으로 인하여 포도주 잔의 형상을 하고 있습니다.아이디어가 너희 아주 좋네요 ̅


    >


    아내 sound가 이 sound주 운행의 예방 포스터를 보고 이해를 못했는데, 왼쪽에 맥주에 비친 풍경에 보행자가 있고 오른쪽에는 맥주통이 돌진하여 보행자가 없어집니다. 정스토리를 직설적으로 표현하고 있는 sound 음주운전 포스터죠?


    >


    위 소리의 음주운전 예방 포스터의 다른 버전으로, 도로에 자전거를 타고 있는 아이의 모습이 보이네요.소리줍기 운전을 하면 주의력이나 판단력, 운동능력 등이 저하되기 때문에 큰 일에 의해 이어질 수 있습니다. 조심 또 조심!!


    >


    실제로 직접 음주운전의 무서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얼마 전 TV에서 음주운전으로 가족을 잃은 피해자 가족들의 인터뷰 영상을 봤는데, 사실... 이야기로 담아낼 수 없는 커다란 상처를 남기게 됩니다.음주운전 전체를 위협하는 무기와 같다.


    >


    맥주병 뚜껑에 자동차 모습을 인쇄했네요.실제로 외국에서 이런 캠페인을 벌였다고 할 수 있다.작은 아이디어지만 병뚜껑을 열면서 다시 한번 소음주 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처음 느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우리가 나쁘지 않아도 해줬으면 좋겠어.



    >


    술잔이 넘어지고 술이 떨어지는 모습이 마치 수갑처럼 보이는 소음주 운전 예방 포스터다.소음주 운전은 범죄행위라는 것을 잘 보여주고 있네요.


    >


    아이디어가 아주 좋은 소음주 운전예방 포스터입니다.타이어 자국을 따라 가면 술이 있고 술을 한잔 마시고 걷고 있는 사람의 발자국이 보입니다.소음주 운전도 연습이라는 스토리가 있습니다. 그러니까 졸면서부터 좋은 연습을 들어주세요.


    >


    강렬한 인상을 남기네요~!" 술병을 총기로 총알은 차로 포현을 해소하고 음주운전은 대나무 소음으로 이어진다는 메시지를 직접 나타냅니다.보면 끔찍하네요.하지만 실제 사고는 더 처참할 수 있다는 것. 기억해 주세요.


    >


    이 음치 운전 예방 포스터도 아이디어가 아주 정석인 것 같습니다.사람이 있고 그 위에 술잔이 있었던 흔적이 있네요~ 하지만 그 흔적으로 인해 사람의 생김새가 끔찍할 정도로 변하는데 본인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 심한 고통을 남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강하게 전해줍니다.


    >


    チョン이 이야기 공감할 수 있는 sound 음주운전 예방 포스터죠? 쌓여진 소주잔으로 인해 도로 중앙선이 뿌。다.저도 전에 학생들이 sound 음주운전 예방 포스터 공모전을 가져와서 비슷한 아이디어를 준 적이 있는데 벌써 있었네요.


    >


    요즘 저희 과인라 포스터도 정말 좋은 것이 많이 있는 백미러를 맥주병으로 판단이 흐려진 소음주 운전자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습니다.음주운전! 살인, 폭력 같은 강력범죄 카피 문구가 강렬하죠?


    >


    음주로 인한 교통 문제가 한해 2만 6천건으로.그 때문에 음주 문제의 사망률은 1반 교통 문제보다 무려 7배!정예기 돌이킬 수 없는 행동은 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


    맥주잔을 시원하게 부딪치고 있네요~ 하지만 안쪽을 보면 차량이 사건나는 모습이 보이죠? 그 자리는 즐거울 수 있지만 sound 주운전으로 불행해질 수 있습니다.반드시 대리운전 이용하고 주변 분도 도와줘야 할 것이다.


    >


    마지막으로 문제가 된 차량의 모습을 맥주캔으로 표현한 sound 음주운전 예방 포스터이다.요즘 밖에서 술 마시기 참 좋은 날씨죠?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sound 주 후! 대중교통 이용 시, 대리를 이용하세요.알았죠? 그럼 즐거운 주내용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