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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새롭게 협력은 공항 내 자율주행차 실현 찬스을 테스트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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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지아 공과대학(Georgia Tech)과 델타 항공(Delta Airlines)은, Atlantan 교외 Peachtree Corners의 Curiosity 조사소에서 자율주행차와 인프라 조사를 진전시키기 위해서 협력해 왔습니다. 그 조사는 공항의 환경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를 확인할 것이다. Curiosity Lab은 사물인터넷(IoT) 장치에 관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하나.6km길이의 자율 주행 자동차 시험의 트랙을 갖춘 5G형 스마트 시티 생활 조사처이다.Peachtree Corners에 있는 Curiosity Lab의 Betsy Plattenburg 이사는 "Georgia Tech조사소가 폐쇄된 조사소에서 복제가 거의 불가능한 현실 환경에서 신흥 기술의 영역을 개척할 수 있는 기회를 공급한다"는 내용이다.이 조사는, 공항 및 이것과 대동소의 시설에서 자율주행차의 사용 실현성을 시험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Delta Airlines 에서는 자율주행차, 트럭, 버스가 항공편 간 연결, 지연수하물 전달, 항공기 부분품 운송 등 공항 루틴에 도움이 되는지 시험하고 있습니다.Delta Airlines의 최고 운영책인 Gil West는 다음과 같이 내용이다. "자율주행 기술은 직원의 안전, 고객 경험 및 운영 성능을 개선할 수 있는 실현성을 가진 혁신 속의 핵심이며, 이 파트너십은 우리가 그러한 모든 실현성을 탐구하는 데 도움이 될 것" 다른 공항들은 이미 자율주행 기술의 도입을 소개하고 있다. 데힝 민국의 통신 작은 기업인 KT는 20하나 8년 인천 국제 공항 콤그프항에서 자율 주행 버스를 성공적으로 시험을 치렀다.Georgia Tech의 스마트 시티 및 통합 혁신 담당 전무인 Debra Lam은 아래와 같이 내용하였다. 이번 사업은 산업-대학-지방정부가 건설된 환경과 모빌리티에 대한 혁신적인 해결책을 발전시키기 위해 함께 모이는 훌륭한 사례다. 400만달러 이상의 기반 시설에 대한 접근을 공급하는 것은 우리의 조사자들이 new기술을 시험하고 혁신을 통해서 한국의 영토 사회에 봉사해야 한다 한국의 사명을 시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었다 그러한 인프라에 대한 접근을 공급함으로써 조사자가 new 기술을 테스트하고 혁신을 통해 한국의 영토사회에 봉사해야 하는 우리의 사명을 시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었던 "끼워넣기" 블로그로 미래의 교통 환경은 주로 도심을 중심으로 육상이동수단에 대한 주제로 칭송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번 공항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하지만 비행기 내용은 아니에요. 비행기승강장, 공항내부에서 이동하는 것에 대한 공지사항이었습니다.​ 우이소교은보묘은 이동 수단을 위한 가장 큰 정류소는 즉시 공항 1것이다. 인천 국제 공항의 공급 항만이나 하루 이용객이 하나 만명에서 공항에서 1를 하는 분들까지 포함하면 24만명 정도가 된다고 합니다. 즉 공항 내 육상에서의 이동도 많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공항은 의견보다 잘 정리된 도로 체계를 가지고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많은 공항에서 자율주행 기술을 이용한 폐쇄된 구역에서의 이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앞선 글에서도 언급되었던 것처럼 우리 나라 신라도 20하나 8년 KT에서 차감인가 터미널 장기 주차장에서의 이동을 위한 자율 주행 시험을 실시하고 있었습니다. 현재까지 진행중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최근에는 공항에서 자율주행 카트를 이용하여 교통 약자를 위한 지원을 예정하고 있다고 합니다.공항의 자율주행 기술의 발전은, 넓은 터미널간의 이동을 원활히 하기 위한 목적을 가질 것이다. 그 때문에 그 기술을 비롯한 폐쇄된 공간이지만 사람이 운전하는 자동차의 요인이 많다는 점에서 의견보다는 쉽지 않은 도전 1것이다. 특히 현재와 같이 자율주행 기술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귀취에서는 그렇습니다. 우리의 자율주행 기술을 위한 테스트는 아직 행사 성격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지속하기 위한 노력은 최근 들어 본격화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기본적으로 정부 차원의 지원이 결정된 귀취이기 때문에 많은 작은 기업들이 자율주행 기술에 대한 관심과 투자를 시작할 것입니다. 물론 선수를 쳐서 투자를 진행한 작은 기업들은 예전보다는 자신이 환경에서 개발과 투자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아직 우리는 실질적인 기술 실현을 위한 길은 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정권이 바뀌었다고 해서 지원도 달라진다고 자신한다면 지속할 수 없을 것이다. 내가 자율주행차의 작은 기업에 대한 내용을 하면서 가장 많은 예를 드는 작은 기업은 Waymo이다. 하나 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기술 개발을 실시하고 있어 지금 현실 세계에서 자신들의 기술을 선 보이고 있는 곳에 있습니다. 하루 낮에 완성할 수 있는 기술이 아니라는 내용이다. 정부의 구호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좀 더 긴 안목으로 지원과 투자가 이어졌으면 합니다.PS: 검색을 통해 보시고, 만약 원하시는 스토리를 찾을 수 없다면,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으시는 스토리이 않으시다면 저에게 연락 주시면(대째 1, 메모)내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움이 되도록 합니다.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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