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힐링요정 송가인은 사람짠내가 난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9:40

    저는 가수 송가인(본명 조은심)의 팬중 한명입니다.


    저는 송가인 팬카페 어게인 중 한 명이지만 아직 한번도 송가인이 출연하는 콘서트 등에 참가한 적이 없습니다. 다른 어게인 회원들처럼 송가인씨에게 극존칭(송가인님, 선부리님)을 쓰는 것도 내심 탐탁치 않게 생각합니다.하지만 한 가지 중요한 사실은 가수 송가인(본명 조은심)의 음악을 듣거나 가수 송가인이 출연하는 모든 유튜브 영상을 접했을 때 힐링이 된다는 사실입니다.


    한마디로 가수 송가인(본명 조은심)에게서는 인색하다는 사실입니다.아무리 좋은 꽃향기라도 천리 가기가 어렵지만 사람 향기(사람 향기)는 수백만리를 가듯, 송가인의 인향은 송가인 music 어머니의 아리랑 가사처럼 천만 년 지지 않는 꽃으로 남을 것입니다.​


    >


    제 사무실 사진입니다.저는 수원법원 사거리에 있는 신라갈비다 sound 미성빌딩에서 경기행정사라는 상호로 행정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나의 주요 업무를 소개하면-운전 면허(sound 주운 전 뺑소니 sound쥬교통 문제, 3진 아웃)구제, 영업 정지(청소년 주류 판매 등 구제 학교 폭력·진정서, 탄원서, 바로, 증명, 합의서-고소 고발 크고 각종 형사 사건 무료상 그다 sound-출입국 업무 대행-무료 법률상 그렇다 sound


    >


    ​ 어쨌든 민 형사, 가사, 행정, 벌금, 개인 회생 파산 등 있으면 ​ 언제든지 연락(010-9769-0055) 좋겠어요.저는 소음주 운전, 영업정지에 대해 처소음 단속 단계부터 경찰 조사, 행정 처분, 형사처벌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소상히 알고 있으며, 어떻게 하면 최소 비용으로 최대한 구제받을 수 있는지 무엇보다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어쨌든 민 형사, 가사, 행정, 개인 회생 파산 등 궁금한 게 있다면.... 편하게 연락 010-9769-0055 주세요!!모든 상그다 소리는 free입니다.저는 가수 송가인의 팬중 한명으로 가수 송가인을 응원합니다.저도 가수 송가인처럼 인간다운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어요.​​


    김 1번 즐겁고 행복하세요^^​ 2020.1.2. ​ 경기·행정·대표 오항스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