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해진 조보아 자신이 차이 사진 에스엔에스그램 보기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2:11

    >


    반갑습니다 여러분! 다들 연휴 잘 이겨내고 또하나시작하고있나요?저는 거의 매일이 정스토리여서 유난히 긴 하루를 보냈습니다 덕분에 맛집에서 밥을 먹자마자 곧바로 누워서 한숨 자고 좀비처럼 기어와 다시 노트북 앞에 앉았습니다.제가 이렇게 다시 자리에 앉은 이유는 저 하나부터 방송 예정인 드라마! 포레스트의 주연배우인 박혜진, 조보아, 본인을 비롯한 instargram, 사진 등을 조사할 때 그때를 지참하기 위해서입니다. ​


    >


    >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라서, 이번 작품에서 보이는 게 너무 기대됩니다. 제가드라마와관련된스토리는바로가져올생각으로본격적으로이두사람의스토리를각각준비해봤으니재미있게보세요. ​


    >


    자, 하나단에서 가장 먼저 알아보는 사람은 박혜진 본인입니다. 그는 하나 983년생으로 현재 본인이 38세가 되었답니다. 본인이 예측할 수 없는 미모의 연예인이기 때문에 저는 본인이 듣고 놀랐습니다. ​​


    >


    ​ ​ 너무 피부도 좋고 작은 얼굴에 오밀조밀한 이목 구비 때문에 20대 후반이라고 해도 믿지 않을까 타이아의, 개인적으로 아직 치인투의 유정선배의 생각이 강하게 남아서 그런것도 합니다.


    >


    요번엔 왠지 오랜만에 드라마로 보는 듯한 그분이라서 개인적으로 어떤캐릭터를 맡을지 기대가 되네요.


    >


    사실 연기는 2개의 스토리라면 작은 소리에서 잘 보이는 배우의 중국의 "아래 죄인"이라 이번 작품에서 어떤 죄인이 역시 재미 있게 보일지 기대감이 절로 솟아 나온다는 것이 비밀입니다.


    >


    그런 박혜진 인스타 들어가면 사진을 다양하게 볼 수 있습니다.회사와 배우가 공식적으로 같이 운영하는 계정이라고 해서 비하인드 포토 느낌으로 올라온 글이 많았습니다.​


    >


    아마, 우리 가족도 구경하러 가면 어릴적!? 이러면서 기쁘게 봐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


    여기저기 멋짐과 온기가 붙어 있어서 일족분들이 들어가면 재미있어 보이지 않을까 싶다! ​


    >


    이후에는 한번 남친동영상 스페셜로 한번 모아봐야 할 소견적인 소견! 이번 작품에서 펼쳐지는 스틸 컷에서도 잘생김이 넘치는 그 앞으로도 11개와 여러 작품에 만나길 바라겠습니다.


    >


    그 강에서 조사하는 그녀! 죠보아 나쁘지 않다, 라든지 이전에도 신경이 쓰이는 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만. 그녀는 1991년생으로 올해 30이 있었다고 합니다 ​


    >


    난 나보다 어려보이고... 사실 20대 중반쯤 된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연예인에 자신은 숫자에 불가능한 것 같아요! 앞머리를 내려놓으니까 더 젊어진 감정!


    >


    ​ 그리고 키 같은 경우도 163cm의 딱 적당한 키를 갖고 있어 그녀 하면 몸매 관련 키워드가 마당에만, 인형 같은 비율을 자랑하고 있어요 다음은 그 부분에 대한 주제를 잡고 조금 드리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


    >


    오랜만에 드라마로 보는 것 같은 그녀라서 이번 작품도 무척 기대됩니다.과연 두 사람의 궁합이 어떻게 그려질까요?


    >


    조보아의 사진을 볼 수 있는 인스타그램의 경우 평소 러블리한 인상을 주는 그녀의 평범한 하나상에서 시작해 팬들과 어울리는 모습뿐만 아니라 독특한 사진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


    >


    그녀의 다른 매력에 반하고 싶으시다면 한번 구경해보세요. ​​​


    >


    저는 원래 괜찮았는데 이번에 보니 더 나아진 것 같아요. 평소 다른 지인들과 어울려 지내는 듯한 모임 사진도 볼 수 있어 호감도가 올랐다는 비밀.


    >


    마지막으로, 그림과 같은 그녀의 사진을 보여주면서! 자 이상으로 우리와 함께 박혜진 조보아 나이차이의 사진 인스타그램을 잘 전달한 저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사진출처: 조보아, 박혜진 인스타그램>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