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소유병원에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8:04


    >


    우리 2번째의 저고리)때 새살 종양에서 배꼽이 잘 안고 병원에 갔었는데 그 때는 강남 성모에 가 있었답니다. 그런데 바로 당시 카마면 장이 있지만, 처음의 2개월 전후로 자동적으로 카미 요은쟈은이 안 막혀면 수술해야 한다고 했습니다.그런데 두번째는 지금 25개월이지만 그동안 잊고 있었지만, 시간 허리가 아프다 배가 아프다.그렇게 울 때 와이즌 부분이 굉장히 튀어 나오더라고요.그래서 찾아보고 가면 장인이라는 걸 알았어요.그래서 검색하고 나서 대학병원으로 갈까 했는데, 여기 저기 댓글 쓰고 도움도 받아봤는데 여러분, 담임소유 병원을 추천했어요.유명해서 지방에서도 자주 와요. 나와 같은 날 수술한 아기는 50쵸쯔츄무 되었다고 했지만, 그 아기는 지방에서 왔다고 했습니다.아무튼 하루만에 처음 퇴원했고 아기도 힘들지 않은 복강경 수술이라 그냥 바로 예약하고 수술날짜를 잡았어요.요기는 수술날짜를 잡아놔도 검사하고 가면장이 아니면 수술안하고 검사비용만 받고 보내준대요.하지만 제 2번째는 가면장이라 초 sound파로 구멍이 보이거든요.바로 엑스레이를 찍고 수술을 했어요. 수술 시간은 정이 짧더라구요 회복하고 수술실에서 나오지만까지 약 40분~50분경 걸렸다고 생각합니다.


    >


    수술하고 20분쯤 울리고 주고 등 두드리고 격려하고 1시간 정도 다시 눕혔습니다. 전신 마취라 폐를 늘려야 한다는 것을 아기를 일으키고 울리는 것이 감정이 너무 아팠어요.(눈물)에서도 아기 자는 동안 신랑과 식사도 먹고 1층 스타벅스에서 커피도 사서 마시고 이맘때에는 감정이 많이 두고 다행히식 사이 들어왔습니다.ㅋ


    >


    아기는 일본어과 바로 죽과 사람이 와서 한 잔은 딱딱하게 치우고, 물김치와 조림까지 아주 많이 긁어 먹었습니다.푸딩, 빵, 과자 등 정말 수술해서 이렇게 먹어도 될 만큼 잘 먹고 걸어 퇴원했거든요.저고리 양이 하루 지난 당일은 뛰노는 와이 존 부분도 마른 것처럼 깨끗해졌습니다.어릴 때 활짝 웃으며 힘든 하루를 보냈지만 가면장 수술은 그 썰매 소유의 병원을 추천합니다.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문의해주세요. 아기의 가면장을 조사하기 위해서 제가 알고 있는 지식은 전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우리 아기는 이성렬 선생님께 수술을 받았습니다.^^


    >


    병원에서 써냈어요.감사합니다sound에 제가 썼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