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vN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23:08


    이 2회로 레스토랑 설문 연구를 통해서 나타난 김 미소(팍・미뇨은)의 성향대로 놀이 행사를 세운 김 미소는 그 설문의 연구에서 호감도의 이성으로 하고 싶다 1에 대해서 유원지, 불꽃 놀이, 인형, 키스 등을 적고, 이영준(팍・소쥬은)은 이것을 당신들을 자랑했다


    >


    김미소가 놀이공원에 온 이영준에게 "박 사장은 여기 안 온다. 내가 시킨 거니까라고 솔직하게 예기할 것이다.김미소가 "여긴 폐장했는데"라고 걱정하자 "폐장은 뭐가 문제지? 프리패스가 여기 있는데라며 나쁘지 않게 김미소를 허리케인 뿜 바이킹으로 이끈다.


    >


    2회 자연의 바이킹을 탄 킴 미소는 결국"너, 무서우니까"과 이야기를 말하고 만다.이영준은 당황한 표정으로 "무서운데 왜 탔어? 나는 김 비서가 괜찮다고 생각했어"라고 스토리를 할 것이다.


    >


    이영준은 "김비서가 원하는 것을 타러 가자"고 제안한다.김미소가 원하는 놀이기구는 회전목마였다.이용준은 7번이 본인의 메릴랜드에 올리는 돈 미소를 흐뭇하게 바라보다.


    >


    이 분위기를 타고 두 사람은 저녁 식사를 함께 하며 대화를 나쁘지 않고 당치않은 공기에서 김·미소는 메릴랜드에 얽힌 어린 시절의 생각 날을 털어놓았다" 어릴 때 구경만 하고 탈 수 없었다. 우리 집 아이가 3명이지만 자유 이용권도 크고 겁도 많아도 타지 않은 것이다"와 내용한 이영준도 평소와는 다른 가족사를 털어 놨다 그는 "9세 때 즐거운 게 아닌 "," 뛰어난 수재로, 4학년에 진학했다. 형과 같은 반이었는데 더 힘들었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


    >


    솔직한 대화와 함께 아늑한 식사까지 마친 두 사람은 "유람선 위에서 불꽃이 발사되자 김·미소는 신기하게 생각하고, 이용준은 '스스로 준비한 것'이라며 웃었다"라고 말했다."너무 예쁘잖아"라는 김·미소의 내용에 이·서부는 그를 한참 쳐다보다" 그렇게 아주 아름다운 "이라고 답했다.이어 이영중은 김에서 재킷을 부모 말로는 전달한 뒤 시선을 맞췄다.


    >


    >


    이영준은 김미소를 집에 배웅하며 그동안 수고 많으셨다고 해드리는 퇴직 선물이라며 소처럼 하나로 뭉쳐 수고하셨습니다 인형을 준비했습니다라며 인형을 선물한다.김미소는 감사하면서도 "'하나 평생 더 하겠습니다'라고 하면 오산입니다"라고 선을 그은 뒤 이영준이 설문에 김미서를 좋아한다는 이성으로부터 받고 싶었던 키스를 시도했다.


    >


    >


    김미소는 그의 키스에 다가가는 순간 입술을 다문 설문지 척하며 데이트 취향을 알게 된 이영준의 계략을 알게 된 김미소는 이용준을 소견하고 웃었다.내일 둘의 분위기는 심상치 않았던 김미소는 이영준이 준 목걸이를 달리한다. 흐트러진 그의 넥타이를 잡은 넥타이를 매던 김미소는 엉겁결에 심장 소음이 커졌다.이용준도 마찬가지였다.교차하는 두사람의 시선속에 설레임이 느껴졌다


    >


    미팅에 자신이 있었던 김미소는 박병은과 만남, 박병은은 배려에 넘쳤는데 그런 모습에서 김미소는 이용준(박서준)을 떠올렸다.박병은 "초면에 이런 이야기를 하고 싶지 않지만 진짜 미인"이라고 고백했다.


    >


    김미소가 소개팅에 과잉이라는 것을 안 이영준은 자신만만했습니다.그는 "블록버스터의 저주에 걸렸다"며 "나는 김 비서에게 놀이공원, 레스토랑을 보여준 블록버스터를 보여줬다. 그런데 평범한 남자를 만날 수 있느냐고 말했습니다.


    >


    >


    이영준은 김미소와 박병병은 이 데이트 사진을 보고 눈이 다소 침울해진 데다 박유식(강기영) 도발에 그는 더 불안해졌습니다.이영준은 지금이라도 직업을 바꿔보면 어떨까. 개그맨으로서 사직서는 언제든지 환영이라며 좋은 척했다.김미소는 박병이에게 과거 유괴사건에 대해 알아봐달라고 부탁했어요.박병은 "댁은 오래된 사건이라 찾을 수 있을지 모르지만 미소 언니의 부탁이니 최선을 다해 찾아보겠다"고 했습니다.김미소가 소개팅하는 사진을 본 이영준은 자리를 박차고 '본인이 갔다' '김미소가 소개팅 중인 장소'에 본인 것.


    >


    >


    >


    다음 카페에서 돌아온 김미소는 박병은 넥타이가 흐트러지자 바로 고쳐줬다.이것을 본 이영준은 김 비서를 부르면서 화를 냈어요.


    >


    김·미소는 1개월 소음으로 달려왔다 이용준에 "앞으로 조심했다"이라며"블라인드 데이트는 퇴근 후에 "이라고 전했으나 이에 대한 이용준은 "보통 하지 마라"고 둘러대고 걸었다.데이트 내내 이영준을 소견했던 김미소는 "퇴사를요?소개팅이요?라고 물었고 이영준은 대답하지 않았다.드디어 체육회 날 김지아는 인기 소설가 모르페우스의 책을 공수해 읽어 김미소와 개취 공유했다.김 미소도 모루 뻬우스의 팬이었다 고쯔킴지아는 팬클럽 1기와 김에서 모루 뻬우스의 흔들린 사진을 보인 그 사진에는 얼굴을 드러내지 않았지만 몰피우스는 이·영준과 서로 형 이...선영(이·태환)이었다.


    >


    이성용은 몇 년 만에 귀국해서 여동생 이영준이 어떻게 지내는지 확인했습니다.


    >


    자신의 사무실로 들어간 이영준은 급히 "김비서!"라고 부르며 안으로 들어서자 이영준은 얼굴을 가린 채 떨고 있었다.케이블타이에서 케이블타이를 절단한 김미소는 김지아(표예진)를 불렀다.김미소는 "지아씨, 제가 쓴 주의사항을 제대로 보지 못했죠? 부회장실 케이블타이는 절대 금지라고 했을 텐데라고 스토리를 했습니다.이에 김지아는 "나는 잘해 보자고 깨끗하게 했는데"라고 변명했습니다.결스토리 김미소가 호되게 꾸짖자 김지아는 눈물을 글썽였다.김미소는 김지아의 분위기를 띄우자 이영준에게 "부회장 카모마하나티다. 진정 효과는 있을 것입니다"라며 차를 준비했습니다.


    >


    >


    >


    이어 운동 대회에서 킴 미소와 사내 킹카 코그이남(화은・챠은송)의 두 3가쿠 두 사람이 많이 있는 모습에 영준의 질투심이 폭발했습니다 유식(강·기 영)이 "이것입니다.그래서 부부인 확률이 80%에 육박합니다", 기름을 부은 웃음과 그이남이 1등을 했습니다 배용준은 "내년부터 사내 운동 대회 폐지이야"라고 말했습니다.체육관 밖에 자신감을 갖고 있어서 영준이의 다리가 뻐근했어요.결국 미소에 기대어 집으로 돌아왔다.


    >


    김미소는 이영준의 발찜질을 하려다 발목에 남겨진 케이블타이 흔적을 보며 "도대체 무슨 상처지? 낡은 것 같은데라며 문재를 품었다.


    >


    이영준은 "체육대회를 누가 그렇게 열심히 하느냐. "하나만 되면 누구와도 스킨십은 상관없냐"고 돌아봤고, 김미소가 "부회장님이 틀림없이 히 하나를 들고 오라고 하지 않았느냐"고 대답하자 "그럼 이렇게 가까워져도 상관없냐"며 김미소에게 다가가다가 함께 소파 위로 쓰러지면서 히죽히죽한 스킨십을 했다.#킴비서가 무엇일까#킴비서가 왜 그럴까 3회#tvn의 드라마#tvN의 수목 드라마#박민영#박서준#이테후와은#캉키용#가시와 장성#표이에징#황보라#김혜옥#김 뵤은옥


    댓글

Designed by Tistory.